얼터드카본 솔직 후기



넷플릭스의 야심작 얼터드 카본을 드디어 보게되었다.
그리고 완전 밤을 세서 한 시즌을 전부 봐버렸다.
멈출수가 없는 전개다.
넷플릭스 특유의 자극적인 부분도 (많이, 그리고 잔뜩)있지만 뭐 성인들을 위한 드라마인데 어떠랴 싶다.
터지고 잘리고 부수고! 아낌없이 죽이고 누드도 아낌없이 나오고 ㅎ
완전 19금 드라마인듯.
스트레스 풀리고 좋았다.
이렇게 그냥 막 죽이다니 ㅋㅋㅋ

흡입력도 좋고 영화 스케일을 방불케 하는 엄청난 규모도 좋다!
SF가 유치하지 않게 흘러가는 부분도 좋았다..
CG도 훌륭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연배우 조엘 킨나만의 연기가 아주 인상적이다.
이 드라마를 보고 조엘킨나만에 완전 빠져버렸는데,
이 특이한 목소리가 누구지, 들어봤는데......하고 찾아보니 하우스 오브 카드의 뉴욕 주지사님이더라.
크흡
설정 자제가 매력적이긴 하지만 이 배우 특유의 어딘지 건들거리는 스타일과 잘 어우러진것 같다. 시즌 2는 다른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엄청나게 실망했다.

벌써 여러번 반복해서 봤는데,
아무래도 소설을 영상화 하려다 보니 조금씩 삭제되거나 한 부분은 있는것 같다. 한번 원작을 읽어봐야 할듯하다. 그렇지만 거의 눈치채지 못할정도다. 여러번 보다보니 생각하게 된 것일뿐.




나는 1편부터 4편 까지 타케시 코바치가 이성적으로 건조하게 일을 해결하는 편이 굉장히 맘에 들었고 뒤에 오르테가와 질척거리는 부분부터 좀 감정이 끼어들어서 감성적으로 흘러가는게 별로였다. 결론부분에 조금 시간동안 감성을 쥐어짜는 엔딩도 조금 지루하게 느껴졌는데, 다시 보니 또 그것도 나름대로 괜찮더라.


내가 건조한 사람이라 그런걸지도.

결론은 매우추천!
★★★★★


참, 처음 시작부분에 나오는 "누가 나를 왜 죽였을까?"에 대한 답을 예상할 수 있을수도 있다.
나처럼 실수가 많은 사람들은 말이다.

댓글

  1. 💋💋남성여성 전문성인용품점💋💋
    상시할인💵이벤트👈👈
    리얼돌※명기의증명※오나홀※우머나이저※
    딜도※바이브레이터※코스프레※SM※란제리

    🔥HOT, 성인용품🔥
    남자명기 👉😍👈 G스팟 ※ 섹스토이
    http://sex.sexfrica.com/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