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둘투둘 두드러기 가라앉히는 법
두드러기를 가라앉힌 경험을 나누어 봅니다.
제 경험이 정답일 수는 없지만 비슷한 피부를 가지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지성 예민 피부로 작은 여드름이 종종 나는 타입입니다.
T존은 엄청나게 기름진데 U존은 또 건조하고 나비존에는 모공도 좀 있습니다.
한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다가 알로에만 잔뜩 바르고 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더 심해져 있었습니다. 붉으스름하게 얼굴이 변해갔습니다.
관자놀이가 간지럽기도 했습니다.
찾아보니 보습이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급한마음에 병원을 찾아갔더니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해 주었습니다.
남편이 스테로이드에 대한 강한 불신이 있어서
스테로이드를 치덕치덕 하려는 저를 막아섰습니다.
알고보니 스테로이드 발랐을때는 피부가 엄청 좋아지지만 끊는 순간 재발한다고 합니다.
피부는 보습과 시간만이 답이라는 글을 보고
사용하던 모든 화장품을 다 끊었습니다.
피지오겔을 쓰다가 너무 기름진것 같아서
리놀라페트라는 수분 크림을 찾아서 주문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빨리 사고싶었는데 파는곳이 없더군요.
진짜 꾸덕한 제형입니다. 연고보다 더 꾸덕합니다.
라로슈포제 미스트 뿌리고 리놀라페트 크림을 두드려서 발랐습니다.
찬바람 맞는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거의 회사와 집만 왕복했습니다.
출근해야하니 화장은 해야하는데 화장하면 얼굴이 건조해져서 파우더는 생략하고 리놀라페트 크림에 비비크림만 발랐습니다.
저녁에 얼굴이 간지러울때는 리놀라페트 크림 위에 바세린도 발라서 외부와의 접촉을 피해줬습니다.
3-4일 정도 지나니 닭살도 가라앉고 얼굴의 붉은기도 사라져 다시 인간의 형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가을, 다시 두드러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갑자기 해산물 알러지가 생겨서 피부전체가 뭔가 두꺼운 각질이 생긴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독감까지 겹쳐서 얼굴에 열이 오르자 알러지로 인한 두드러기가 좁쌀여드름이 되어 하얀 면포가 하루밤사이에 양쪽 뺨에 수십개가 생겼습니다.
할퀸것처럼 붉은 줄도 생겼습니다. (붉은 줄처럼 빨갛게 두드러기가 올라왔습니다.)
정말 너무 충격받았습니다.
너무 징그러워서 출근을 못하겠다 싶었는데 세수하고 수건으로 닦자 면포가 다 터져서 쓸려 버렸습니다 ㅡㅡ;;; (혐글 죄송합니다.)
작년을 생각하며 화장품을 다 끊고 다시 리놀라페트 크림을 꺼냈습니다.
작년보다 얼굴이 더 가렵고 부었습니다. 세수할때 얼굴을 만지면 피부에 더 두껍게 닭살이 생긴 느낌이고 열때문에 좁쌀 여드름도 생겨서 너무 괴로웠습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목에도 두드러기가 생겨서 목도 우둘투둘해지고 붉게 변했습니다.
목에는 리놀라 밀크 로션을 잔뜩 발랐고 얼굴에는 세수하고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리놀라 페트 크림을 두드려 발랐습니다.
머리카락이 닿으면 너무 간지러워서 잘때도 머리를 위로 묶고 잤고, 베게와 닿아도 너무 간지러워서 목에 바세린을 덧발랐습니다.
얼굴엔 열이 너무 올라서 알로에를 덧바르고 알로에가 마를때쯤엔 바세린을 또 발랐습니다.
열이 오르고나면 얼굴이 너무 가려웠거든요.
이렇게 3일정도 지나자 다행히 얼굴색이 제 색으로 돌아왔고, 약 일주일 후엔 우툴두툴한 것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면포가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해야하는데 수건으로 쓸어서 터져버려서인지 얼굴에 작게 패인 흉터가 생긴것만 빼면 거의 원상복구 되었습니다.
해산물 알러지가 나이들어서 생기는 사람이 있다고 하던데 제가 그 사람이 될줄은 몰랐습니다.
혹시라도 얼굴이 우툴두툴해지는 두드러기가 생기신 분이 있으면 각질제거를 강하게 하시거나 얼굴을 건조하게 하시는것은 삼가시고 순한 성분의 크림으로 보습을 충분히 해 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리놀라페트는 어떨때는 쿠팡에서도 팔고 온라인에서 다 팔다가 어떨때는 파는곳이 한곳도 없기도 합니다.;;; 시기에 따라서 판매하는게 좀 다른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제돈주고 구매하고 일년이상 사용한 경험담을 나누어 봅니다.
💋💋남성여성 전문성인용품점💋💋
답글삭제상시할인💵이벤트👈👈
리얼돌※명기의증명※오나홀※우머나이저※
딜도※바이브레이터※코스프레※SM※란제리
🔥HOT, 성인용품🔥
남자명기 👉😍👈 G스팟 ※ 섹스토이
http://sex.sexfri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