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엘 킨나만 1. 얼터드카본,하우스오브카드,더 킬링

스웨덴 출신으로 훤칠한 키에 독특한 목소리, 비쩍 마른 더 킬링의 홀더 형사로 미국 드라마에 진출한 조엘 킨나만은 이제 넷플릭스의 뮤즈가 된듯하다.

미국 AMC가 만들다가 더이상 제작이 어려워지자 중간에 넷플릭스와 합작하여 결말을 냈던 더 킬링의 주연 배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신뢰의 명성을 갖게 해준 하우스 오브 카드의 중요 조연,
그리고 넷플릭스가 한편마다 영화 한편의 제작비를 쏟아 부어 만들었다는 얼터드 카본의 주연까지 맡게 되었다!!

나는 처음에 이 배우에 대해 알아보지 않고 미드 킬링도 한두 시즌 봤었고 (너무 우울해서 보다 말았다. 범인이 자꾸 안잡히기도 하고.)
하우스 오브 카드도 재밌게 봤는데, 여기 나오는 두 사람이 같은 배우인줄 정말 못알아봤다.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뉴욕 주지사이자 대선 후보인 윌 콘웨이 (조엘 킨나만)


그리고..


더 킬링에서 홀더형사 (역시 조엘 킨나만 ㅋㅋ)

이번에 얼터드 카본을 보다가 목소리가 어디서 만히 들어봤는데....싶어서 찾아보니 하우스오브 카드의 콘웨이 주지사인거다!!!
헐...

그래서 좀 더 찾아보니 킬링의 홀더도 같은 사람이라고...
맙소사 귀요미 약쟁이 형사 홀더와 세상세상 반듯하고 당당한 윌 콘웨이 주지사, 그리고 인간병기 타케시 코바치가 같은 사람이었다!!!
ㅠㅠ




얼터드 카본의 타케시 코바치 (역시 조엘킨나만...ㅋㅋㅋ)

왠지 출구없는 남자를 찾은 기분인데 좀 묘하다.
아니 이렇게 다양한 역할에 다 어울릴 수 있나??!!!

알면 알수록 세상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사람이구나 싶다.


스에상에....인간의 몸이 아닌듯....*-_-*


댓글

  1. ����남성여성 전문성인용품점����
    상시할인��이벤트����
    리얼돌※명기의증명※오나홀※우머나이저※
    딜도※바이브레이터※코스프레※SM※란제리

    ��HOT, 성인용품��
    남자명기 ������ G스팟 ※ 섹스토이
    http://sex.sexfrica.com/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