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앤더시티의 미란다 근황, 정치인으로 변신

섹스앤더시티의 4명의 주인공중 쿨하고 시크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변호사 미란다역의 신시아 닉슨이 이번 뉴욕 주지사 선거에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섹스앤더시티가 끝난후 미드 한니발에서 더 날씬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해서 부드럽고 선한 미란다와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한니발에서 보여줬었는데요,
미드 한니발에서 냉철한 FBI의 관료로 나와 주인공을 압박하는 무서운 모습으로 등장했었습니다. 이제는 정치인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니 신기합니다.

2018년 9월 현재, 미국 뉴욕주 예비선거(한국으로 치면 각 당별 경선인것 같습니다.)에서 현재 민주당의 후보로서 당내 후보와 경쟁을 하는중입니다.
예비후보 토론이 있었는데요, 토론상황을 보니 아무래도 현 주지사이자 경쟁후보인 앤드류 쿠오모에게 많이 밀리는것 같네요.


앤드류 쿠오모는 2010년부터 현재까지 뉴욕주 주지사이자 차기 대선후보로 불리는 사람으로, 민주당 내에서도 가장 진보적인 입장을 견지하여 많은 지지를 받고있습니다.
동성애 결혼도 찬성하여 합법화시킨 장본인입니다.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10626/669808)
신시아닉슨은 양성애자로, 앤드류 쿠오모가 통과시킨 뉴욕주 동성애 결혼 합법화가 시행된 이후 뉴욕에서 2012년에 여성파트너와 결혼했습니다

앤드류 쿠오모와 신시아 닉슨의 경선 토론 하이라이트입니다.


토론장에서 신시아는 도전자의 결기도 있지만 약간 성급한 모습과 초조함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신시아의 질문에 대답하는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의 말에 흥분해서 말을 끊어버리고 방해하기도 하고요. 이렇게 토론에 익숙하지 않은 모습도 보였지만 당당하게 본인의 주장을 펼치고 상대를 공격하는 모습은 마치 드라마의 한장면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3선에 도전하고 있는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는 본인의 풍부한 경험과 일상 생활에서의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 설득력있게 주장합니다.
신시아닉슨은 잘 하지 않는다면 경험이 그렇게 큰 의미는 없다고 주장하고,
대중적으로 공감하는 문제인 뉴욕의 열악한 지하철 환경을 언급해서 박수를 받았습니다.


오늘 경선결과가 나왔는데, 앤드류 쿠오모 현 주지사 66%, 신시아 닉슨 34%로 앤드류 쿠오모 현 주지사가 민주당의 차기 뉴욕 주지사 후보가 되었습니다.
신시아닉슨이 드라마를 통해 세계적으로 알려진 유명배우이지만 정치에서는 신인이다보니 지지율이 높은 기성 정치인의 아성을 넘기에는 역부족이었던것 같습니다.

신시아 닉슨이 사회와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하니 앞으로도 정치부분에서의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1. 💋💋남성여성 전문성인용품점💋💋
    상시할인💵이벤트👈👈
    리얼돌※명기의증명※오나홀※우머나이저※
    딜도※바이브레이터※코스프레※SM※란제리

    🔥HOT, 성인용품🔥
    남자명기 👉😍👈 G스팟 ※ 섹스토이
    http://sex.sexfrica.com/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