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에 황사마스크 추천
우에취 엣취 엣취 엣취 엣취 엣취 엣취 엣취 우에~취!!!! |
전에도 썼지만, 저는 30년동안 비염으로 고생해 오고 있습니다.
올 가을은 봄만큼 강한 알러지성 비염이 찾아와 정말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코세척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고 창문을 다 닫고 방안에 있어도 콧물이 너무 넘쳐서
방안에 먼지가 문제인가? 싶어 언젠가 받은 황사 마스크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저를 구원해준 황사마스크 |
집 안에서 황사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좀 우스운 꼴 이었지만 뭐 어떻습니까.
넘치는 콧물만 멈춘다면.
그.런.데!
정말 콧물이 멈췄습니다!
정신없이 흐르던 콧물이 놀랍게도 서서히 멈추더군요.
밤에도 아예 황사마스크를 쓰고 잠들었습니다. 내쉬는 숨 때문에 얼굴이 좀 더웠지만 날씨가 좀 쌀쌀해져서 다행이었습니다.
아침이 되자 어느샌가 마스크를 빼버리고 잤던지 마스크가 베게 옆에 고이 접혀있습니다.
그래도 한결 코가 상쾌합니다. 코속이 붓지도 않았고 마른코가 코 속에 붙어있지도 않습니다.
화장하고 나갈 준비를 마무리할때쯤 다시 콧물이 흐르기 시작해서 출근할 때도 마스크를 쓰고 출근했습니다.
직장에서는 마스크를 쓰고 있을수 없어 벗고 있었지만, 매우 양호하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퇴근할 무렵 저녁 9시쯤 되자 다시 코가 시큰~해 지면서 콧물이 습격해 옵니다.
얼른 마스크를 꺼내 10분~15분정도 쓰고 있으니 다시 잠잠해 졌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아마도 공기중의 미세한 꽃가루나 먼지가 제 코 점막을 자극해서 그랬던것 같습니다. 아니면 급격히 가을로 접어들면서 공기가 건조해서 그런걸지도요.
요새 2-3일에 한번씩 먹는 항히스타민제의 유지시간이 짧아져 양을 좀 늘리기 시작했고, 그래서인지 너무 졸려서 거의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지경이었습니다.
비염이 너무 심하니 숨쉴수도 생각할수도 없어 우울증이 약간 오려던 차에 마스크가 정말 큰 도움이 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저처럼 일상생활을 못할정도로 심각한 비염이 있으신 분께 권해드립니다.
황사마스크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일반 면 마스크 보다 훨씬 효과도 좋고 사용감도 편리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하이가드 마스크는 저도 물건사고 사은품으로 받은것이었는데 생각보다 사용감도 편하고 꼼꼼히 마무리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뭔가 병원 전문가용처럼 생긴 넥스케어 마스크 |
3M의 넥스케어 마스크도 사은품으로 받아서 사용해 보았는데, 약간 약품냄새같은게 나고 병원에서 간호사들이 쓰는 마스크처럼 생겼습니다.
두개중에서는 하이가드가 좀더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넥스케어의 냄새가 처음 착용할 때 약간 코를 자극하는 부분도 있어서 입니다.
착용하고 있으면 냄새는 금방 사라지긴 합니다.
넥스케어가 더 얇아서 덜 더운편입니다.
봄에 황사가 큰 사건이긴 했나봅니다.
집에 찾아보니 다양한 마스크들이 사은품으로 쌓여있네요. 다 한번씩 써봐야겠습니다.^^
💋💋남성여성 전문성인용품점💋💋
답글삭제상시할인💵이벤트👈👈
리얼돌※명기의증명※오나홀※우머나이저※
딜도※바이브레이터※코스프레※SM※란제리
🔥HOT, 성인용품🔥
남자명기 👉😍👈 G스팟 ※ 섹스토이
http://sex.sexfrica.com/